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인터넷.취미/블로그 팁 & 스킨배포

티스토리 스킨 배포합니다.

처음 티스토리에 입문했을 때 뭘 어떻게 해야할지,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물론, 지금도 크게 다르진 않지만..ㅋㅋ

여기저기 기웃거리면서 한가지씩 정보를 얻어가고 관리자모드에서 이것저것 적용해보고 수정도 해봤었는데요.
그중에 가장 머리 아팠던게 지금의 생김새를 갖게한 스킨 적용이 아닌가 싶네요.

처음 테터툴즈티스토리 배포 스킨을 뒤적거리다가 블랙톤의 괜찮은 스킨을 발견하고 이거닷!!
근데 그냥 쓰기엔 배포한분의 블로그 타이틀 이미지가 적용되어 있었고 블랙톤 보다는 깔끔한 화이트톤이 좋을 것 같아서 아무것도 모르지만 일단 하나하나 수정 해보기로 맘 먹었답니다.
타이틀은 텍스트 타입으로, 포토샵으로 상단 아이콘 색도 바꾸고 본문 가로 사이즈도 좀 바꾸고 암튼 이것저것 바꾸고 확인하고 시행착오를 거듭한 끝에 지금의 모습으로... 완성이라 하기엔 좀....ㅎㅎ

각설하고, 혹시라도 필요한 분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별거 아니지만 배포 해봅니다.
참! 블로그 기본서체는 맑은 고딕 폰트 적용되어 있구요. 블로그 댓글창 배경 그림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약간의 위치조정, 블로그정보, 이미지주소 수정으로 인한 수정본으로 대체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내용 확인하시고 다운 받아주세요!!
2011/06/12 - [IT/Internet] - 티스토리 스킨 배포합니다. ver. 1.1(1.0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