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동영상

재미있는 동영상 - 안나의 실수 5편(불어라 봄바람)

일요일이네요...
모처럼의 휴일 복잡한 생각은 잊어버리고 시원하게 웃으시라고 재미있는 동영상을 올려봅니다.
예전부터 인코딩과 유튜브 업로드를 통해서 안나의 실수를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어째 그닥 인기는 없는 것 같아요.... 이거 은근히 빵 터지는건데...

이전 영상을 못보셨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고...

[잡동사니/동영상] - 재미있는 동영상 - 안나의 실수 1편
[잡동사니/동영상] - 재미있는 동영상 - 안나의 실수 2편
[잡동사니/동영상] - 재미있는 동영상 - 안나의 실수 3편
[잡동사니/동영상] - 재미있는 동영상 - 안나의 실수 4편(사랑은 아무나 하나)


오늘은 안나의 실수 5편 올라갑니다.



아시겠지만 주인공인 '성안나'는 사랑의 밧데리를 부른 가수 홍진영이랍니다.
오늘하루 활짝 웃으면서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