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돋보기/제주의 풍경

[D80]할배번들(18-135)_화창한 날 한라산 풍경

모두가 기다리는 주말이네요... 저에게는 크게 다르지 않은 날이지만요.^^
어제 올렸던 사진은 컴퓨터를 뒤적거려서 묻혀있던 사진들을 올렸구요.

오늘은 이틀전에 화창하게 맑던 날 찍었던 사진을 올려봐요~
주말이잖아요~~ 가볍게 하늘 한번 구경하세요~~~ㅎㅎ

한라산 정상에는 구름이 많이 모여있죠?
아주 맑은 날에도 한라산 꼭대기가 시원하게 보이는 날이 그리 많지 않답니다.

그리구요~ 이 사진은 제주시에서 바라보는 한라산의 모습이구요.
이 쪽의 풍경보다는 서귀포에서 바라보는 한라산의 풍경이 더욱 멋지답니다.


처가가 서귀포라 요 근래에도 갈때마다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계속 흐리거나 안개가 자욱하게 끼거나...
암튼 다음번에 꼭 멋진 사진을 보여드릴게요~~~ㅎㅎ

 

 

제주공항에서 막 이륙한 비행기가 맑은 하늘을 날고 있네요.
비행기를 확대한 사진도 있지만 그건 별 의미가 없는 것 같아서 패쓰~!!



한라산의 전경 파노라마

풍경을 찍을 때는 광각으로 담는게 아주 좋은데 전 광각렌즈가 없답니다.
그래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파노라마 사진을 보여드립니다.

꼭!! 사진을 클릭하시고 크게 쭈욱~~~~~ 보셔야 해요~~~!!


요거 쬐끄만 사진 아니에요~~ 클릭해주세요!!


잘 보셨나요?
주말이라 쌓였던 피로를 풀고 싶겠지만 가족, 애인, 또는 친구와 가까운 곳으로 나가서 바람이라도 쐬는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