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인터넷.취미/베가(IM-A650s) 활용기

스마트폰 베가(IM-A650S) 활용기. 모바일 브라우저 파비콘 표시 비교

몇일 정신없이 움직이다보니 댓글을 확인하고 답글을 다는데도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오늘은 이웃분들의 블로그에 좀 들러볼까하고 생각중이랍니다...ㅎㅎ

간만에 베가에 대한 포스팅...... 이라고 하기는 좀 애매하구요.
얼마전 파비콘에 대한 포스팅을 몇번에 걸쳐서 했었는데
스마트폰에서는 어떻게 표시되는지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몇가지 브라우저에서 파비콘이 제대로 보이는지 비교를 해봤답니다.



지극히 주관적이고 쓸모 없는 비교 포스팅이니 그냥 재미로 봐주시면 좋겠네요....ㅎㅎ

1. 안드로이드 기본 브라우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브라우저입니다.

제 블로그 주소의 왼쪽에 햇반이란 파비콘이 잘 보이죠?

2. Miren 브라우저
Miren Brower 브라우저 
바람개비 모양의 아이콘이 인상적인 브라우저

보시다시피 얘는 파비콘을 표시해주지 못하네요..

3. 돌핀 브라우저 HD
Dolphin Browser™ HD
돌고래 모양의 아이콘이 인상적인 브라우저
알툴바의 마우스액션과 비슷한 제스쳐 기능이 있음

돌핀 브라우저도 기본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파비콘이 또렷하게 표시되고 있네요.

이 외에도 오페라, 사파리, 크롬 등 다른 브라우저도 비교를 하려고 했지만
오페라의 경우는 설치까지 되었으나 제대로 접속이 안되서 포기하고 사파리와 크롬은 어플을 제가 못 찾은건지
어플이 없는건지 알 수가 없어 역시나 포기했답니다..


이번 포스팅은 잡블로거란 주제에 맞게 별로 쓸모없는 내용이었습니다..^^
금요일 하루 신나게 시작하시고 내일로 다가온 추석연휴를 생각하면서 힘내세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