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나는꼼수다 스트리밍

팟캐스트, 딴지라디오 나는 꼼수다 28회 다운로드, 방송듣기

<팟캐스트 딴지라디오 방송 나는꼼수다, 나꼼수 28회 다운로드, 방송듣기>

얼마전 나는 꼼수다 방송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와 어플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해당 글을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이번 주 나꼼수 27회가 업로드 되었었는데 어제 28회도 업로드 되었더군요.


어플도 마찬가지로 28회까지 업로드 되었습니다.



나는꼼수다 28회 방송듣기

플레이버튼을 클릭하시면 방송이 재생됩니다.
스트리밍이 가능하도록 다운받은 mp3파일을 변환하고 업로드 했답니다...
요거 의외로 머리아프더군요...ㅎㅎ




mp3파일 다운로드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지만 나꼼수 서버의 부담을 나누기 위해 분할압축해서 업로드 했습니다.



파일을 모두 다운 받으신 후 알집으로 압축을 푸시면 됩니다. 분할압축 파일의 압축푸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나는 꼼수다 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음에도 따로 파일을 업로드 하는 것은 해당사이트 방문이 방송 다운로드 이외에는 필요하지 않고 수익을 위한 광고를 게재하는 것도 아니기 때문이랍니다.
사이트의 운영 목적이 방송을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함이고 되도록이면 트래픽을 줄일 수 있도록 청취자들이 파일을 널리 퍼뜨려 주는게 유지비를 줄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