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나는꼼수다 스트리밍

팟캐스트, 딴지라디오 나는 꼼수다 특별공지 [정봉주 입감 특별공지] 다운로드, 방송듣기(스트리밍)

<나꼼수 트래픽 나누기 프로젝트: 팟캐스트, 딴지일보, 딴지라디오 나는꼼수다(나꼼수)
특별공지_정봉주 입감 특별공지 다운로드& 스트리밍 방송듣기>


나는 꼼수다 특별공지_정봉주 입감 특별공지



나꼼수 특별공지 업로드 확인

어제 자정이 넘은 시각에 정봉주 전 의원의 입감을 앞두고 나는꼼수다 특별공지라는 제목의 짧은 녹음분이 공개되었습니다.

나꼼수 사이트의 업로드 파일이구요.

 

안드로이드 어플에서도 업로드 된 파일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나꼼수 특별공지 방송 내용

이번 방송은 3분30초 분량의 아주 짧은 내용이며 22일 대법원에서 내려진 정봉주 전 의원의 유죄판결 이후 녹음했던 호외 편의 업로드 연기에 대한 사유에 대해 정 전의원의 입감 일자 조정을 조건으로한 검찰때문이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 전의원의 마지막 당부의 말이 담겨 있습니다.

정 전의원의 입감을 시작으로 BBK사건의 진실이 제대로 파헤쳐지기를 바라는 내용이 담겨 있구요. 저 역시도 현 대통력이 얼마나 파렴치한 인간인지 낱낱이 파헤쳐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나꼼수 특별공지 [정봉주 입감 특별공지] 바로듣기

이번 파일은 재생시간도 짧고 파일 용량도 작기 때문에 유튜브를 이용할 필요가 없을 듯 합니다.
파일은 자동 재생됩니다.




특별공지 방송 다운로드

20111226_notice_정봉주 입감 특별공지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개인 계정 사용)

오른쪽 '나는꼼수다 스트리밍' 카테고리에서 지난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1 ~ 32회] 업로드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