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얘기/생활의 리뷰

[체험단모집]캡슐커피 '타시모'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신개념 캡슐커피 '타시모'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네요~~]


특별한 바코드 시스템으로 완벽한 맛을 만드는 캡슐 커피 머신 타시모 체험단 에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요즘 캡슐커피가 인기인데도 접할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요.
타시모에서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내용을 알게 되었습니다.

2차에 걸쳐 30명씩 총 60명을 선발한다니 이런데 혹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저도 솔깃해집니다.. 아하하!!!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캡슐 커피 머신의 가격을 살펴보니 생각보다 가격이 센편이네요...
전 캡슐 커피머신의 가격이 어느 정도인지 사실 잘 몰랐거든요...ㅎㅎㅎ

암튼 밑져야 본전이니 함 응모해봅니다~~~
근데 이 글 보고 몰리면 더 힘들어질텐데....ㅋㅋㅋ

혹시라도 제 글 보구서 응모했다가 체험단이 되시면 한잔은 내려서 택배로 쏴주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