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나는꼼수다 스트리밍

팟캐스트 나는 꼼수다 봉주11회 [김용민 대 이명박] 다운로드, 방송듣기(스트리밍)


[나꼼수 트래픽 나누기 프로젝트: 팟캐스트, 딴지일보, 딴지라디오 나는꼼수다(나꼼수)
봉주11회_김용민 대 이명박 다운로드 & 스트리밍 방송듣기]


아직 방송을 다 듣지 못해서 전체적인 내용을 정리하진 못하지만 '민간인 불법사찰'에 대해 비중있게 다루고 있네요.
참여정부 때 이런 이슈가 터졌으면 바로 탄핵절차에 들어갔을텐데 새누리당이 대단하기는 한가봅니다.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특검을 주장하고 있으니 말이에요...
답답한 이 나라의 정치판도가 이번 총선으로 완전히 바뀔거라 생각하진 않지만 조금이나마 변화의 기미라도 보였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나는꼼수다 봉주11회_김용민 대 이명박



나꼼수 봉주11회 업로드 확인

어제부터 봉주11회의 공개가 임박했음을 여러 매체를 통해 알고 있었답니다.
근데 오늘 오전에 나꼼수 사이트에서 공개가 되었더군요. 이번에도 확인은 저녁 때가 되어서 할 수 있었습니다.



어플에서도 업데이트를 확인했습니다.



역시나 조금 늦게 다운로드를 받았지만 나꼼수 사이트를 피해 다른 분의 업로드 파일을 다운 받고 재배포 합니다.



나꼼수 봉주11회 [김용민 대 이명박] 바로듣기



이번에도 동영상으로 변환한 파일이 100MB를 넘어서는 바람에 다음TV팟으로 업로드 하지 못했습니다.
스트리밍을 위해 동영상으로 변환했지만 영상이 아니라 라디오 방송입니다.



봉주11회 다운로드



기존에 사용하시던 압축프로그램이 있다면 압축파일을 다운 받으신 후 zip 파일을 더블클릭하셔서 압축을 풀 수 있구요. 압축프로그램이 없다면 아래 링크로 올려드리는 반디집을 다운 받으시고 설치하세요~

http://apps.bandisoft.com/bandizip/dl.php?web

반디집에 대한 포스트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clason.tistory.com/357



나는 꼼수다 트래픽 나누기 프로젝트

나꼼수 사이트는 방송mp3파일의 다운로드 링크만을 제공하며
광고등의 수입이 없기 때문에 방송을 다운받기 위한 트래픽이 증가 할수록 방송외에 추가비용이 발생하게 되죠.
그렇기에 나꼼수 사이트의 트래픽을 줄이기위한 한가지 방법으로 사용자들이 파일을 분산해서 유포하거나 스트리밍을 가능하게 한다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혼자 이름 붙인 프로젝트

오른쪽 '나는꼼수다 스트리밍' 카테고리에서 지난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1회 ~ 32회, 호외1 ~호외4,  봉주1회 ~ 봉주11회까지 모든 방송 업로드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