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나는꼼수다 스트리밍

팟캐스트 나는 꼼수다 호외6편 [용민운동회] 다운로드, 방송듣기(스트리밍)


[나꼼수 트래픽 나누기 프로젝트: 팟캐스트, 딴지일보, 딴지라디오 나는꼼수다(나꼼수)
호외6편_용민운동회 다운로드 & 스트리밍 방송듣기]


지난 총선에서 낙선한 김용민씨가 의기소침해 있던 분위기에서 벗어나려는 모습이 느껴집니다...
낙선으로 인해 사람들의 눈을 피해 다닌다는 대목에서 안쓰러움도 느껴지구요.
기운을 차리려 행사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4월29일 오후3시 서울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 트랙구장에서 운동회가 열립니다.
서울에 계신 분들은 좋겠네요....ㅎㅎ

나는꼼수다 호외6_용민운동희



나꼼수 호외6편 업로드 확인

총선 이후 김용민씨는 낙선으로 충격을 받아고 김총수와 주기자는 선거법위반으로 조사를 받으면서 어수선한 분위기였는데요. 다행히 짧은 녹음 방송이지만 운동회를 개최한다는 내용의 방송이 어제 나꼼수 사이트에 업로드되었습니다.


저녁 때 퇴근해서야 알게되어서 업로드가 늦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어플에서도 업로드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나꼼수 호외6편 [용민운동회] 바로듣기


자동으로 재생되니까 잠시만 기다리시면 되구요.

모바일로 접속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TV팟 동영상 스트리밍으로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나는 꼼수다 트래픽 나누기 프로젝트

나꼼수 사이트는 방송mp3파일의 다운로드 링크만을 제공하며
광고등의 수입이 없기 때문에 방송을 다운받기 위한 트래픽이 증가 할수록 방송외에 추가비용이 발생하게 되죠.
그렇기에 나꼼수 사이트의 트래픽을 줄이기위한 한가지 방법으로 사용자들이 파일을 분산해서 유포하거나 스트리밍을 가능하게 한다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혼자 이름 붙인 프로젝트

오른쪽 '나는꼼수다 스트리밍' 카테고리에서 지난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1회 ~ 32회, 호외1 ~호외6,  봉주1회 ~ 봉주11회까지 모든 방송 업로드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