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인터넷.취미

W위젯 캐릭터 '살구'가 고등학생이 되다..

지난 번 살구가 초등학생이 되었다는 포스팅을 했었다.
2008/06/26 - [IT/Internet] - W위젯 캐릭터 살구(Salgu)가 초등학생이 되었다..

그런데 오늘 아침 뭔가 다른 화면을 발견하고 자세히 봤더니 살구가 고등학생이 되어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공부하는 뒷모습을 보며 흐뭇해 하는 엄마의 바람과는 달리 앉아서 잠든 모습이라든지, 먹는 걸 밝히다 친구에게 구박을 받는 모습, 러브레터를 받고 좋아하는 모습, 예쁜 선생님을 보고 좋아한느 모습이 참 그 시절을 생각나게 하는 모습들이다...
그런데... 살구가 고교 야구선수? 야구대회에 나가서 홈런을 치는 모습도 담겨 있다.
중학생 캐릭터가 없다는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성장주기는 베타서비스의
'아기 -> 초등학생 -> 고등학생 -> 대학생 -> 성인(직장인)'의 주기를 그대로 이어 받은 듯 하다..
생각보다 빨리 성장해서 색다른 모습을 보게 되어서 기쁘고 대학생이 된 살구의 모습도 기대 해본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