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인터넷.취미/블로그 팁 & 스킨배포

티스토리 스킨 배포합니다. ver. 1.1

얼마전에 스킨을 배포했었는데요.
많지는 않지만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감사하네요..ㅎㅎ
별 생각 않고 있었는데 '등푸른생선'님께서 블로그 이미지 적용에 대해 말씀해 주셔서 살펴봤더니
스킨 자체에는 블로그 이미지 관련 소스가 없어서 저두 사이드바에 html태그로 적용을 했었더랍니다.

얼레!! 이거 스킨 자체에 있어야 할 것 같은데...
허접한 실력이긴 하지만 요거는 할 수 있을듯 싶어서 도저~~~언!!!
스킨 파일에 태그를 추가해서 수정 완료 했답니다.

글구 블로그 타이틀이 왼쪽으로 너무 치우쳐 있다는 판단이 들어서 요것도 수정에 들어갔습니다.

수정 전

수정 후


보시다시피 타이틀이 좀 이동했죠?

요거 적용된 스킨파일을 배포합니다.
딴에는 수정했다고 버전이 바뀌었네요..ㅋㅋ


다시 적용하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서 블로그 이미지 소스만 수정하실 분은 아래 방법대로 html을 수정하세요.

- 관리모드에서 '스킨' -> 'HTML/CSS 편집'으로 이동합니다.
- 'skin.html'창에서 sidebar를 검색하시면 수정할 부분을 찾을 수 있어요.


- 위에 보시는대로 수정을 하시면 되는데요 블로그 정보로 시작되고 끝나는 부분이 추가 될 부분입니다.
- 아래 파일의 소스를 복사하셔서 <!--Sidebar--> 아래 부분에 추가하세요


혹시나 다른 부분에 수정이 필요하다면 말씀해주세요.
하지만, 간단한 것만 수정이 가능하다는거....ㅋㅋㅋ

** 6월23일 내용수정 **
기존 블로그 이미지만 삽입하는 소스였으나 블로그 이미지, 블로그 설명, 닉네임까지 모두 들어가게끔 블로그 정보로 수정하였습니다.

** 6월29일 내용수정 **
우측 상단 아이콘의 이미지 경로
제 블로그로 되어 있었네요. 별로 문제는 없습니다만, 그렇게 되면 이미지를 읽어오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기 때문에 해당 블로그의 경로가 될 수 있도록 수정해서 파일 재업 했습니다.

** 6월30일 내용수정 **
사이드바 공지사항 모듈 추가했습니다.

** 7월1일 내용수정 **
우측 상단의 아이콘 추가, 스킨 전체 가로, 본문 가로 크기 조금 늘렸습니다.

** 7월 22일 내용수정 **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스킨 적용방법 포스트 링크 추가합니다.
[블로그스킨 배포 & 설명] - [블로그팁]티스토리 배포스킨 블로그에 업로드 & 적용 방법


스킨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간단한 블로그 팁을 보고 싶으시면
오른쪽 블로그 팁 & 스킨배포 카테고리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