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동영상

재미있는 동영상 - 안나의 실수 1편


예전 한 3~4년쯤 전에 KBS에서 '사이다'라는 프로그램이 있었답니다.
거기서 추석 때 특집편성으로 파일럿 형식의 한 코너였던 '안나의 실수'
앗! 나의 실수를 소리나는 대로 쓴 제목에다가 주인공의 이름이 '성안나'였던...

이때의 코너 속 성안나 역의 주인공이 '홍진영' 이었답니다.
그때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이었던 홍진영이 '안나의 실수'를 통해 인지도가 많이 올랐었죠.
노래도 잘하면서 망가지는 모습도 귀엽고 예쁘게 보였답니다.

홍진영이 출연한 안나의 실수를 몇편 소장하고 있는데 업로드할 공간을 찾지 못하다가
어렵게 유튜브에 업로드를 했네요.


첫번째, 추석특집으로 편성되었던 안나의 실수 1편입니다.
기분 좋게 웃을 수 있을 거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