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인터넷.취미

다음뷰(view) 베스트에 선정되다?? 이게 베스트 맞아?

토요일 하루 즐겁게 보내셨나요?
제주에는 아침부터 비가 주룩주룩 쏟아지더니 두어시간 후에 말끔하게 그치고 종일 잔뜩 흐린 날이더군요.

어제 밤에 일찍 글을 발행하고 그냥 잠자리에 들었는데
오전에 확인했더니 발행이 안되어 있더군요.

아~~~ 씨!!!!

짜증이 확 밀려왔는데 꾹 참고 재발행을 했답니다.
그러고 나니 잘 보이데요... 참아야지 뭘 어쩌겠어요?


별생각 없이 오전에 유입경로를 살펴봤는데 못보던 유입경로가 보이더군요.


보아하니 다음뷰에서 유입된듯 한데...
뒤 문장을 보아하니 최신글로 유입된 듯 합니다.

이렇게 유입된적이 없어서 다음뷰로 넘어갔습니다.



오호!! 엊그제 포스팅한 글에 베스트 딱지가 붙어있네요.
베스트 글수에도 카운트가 1개.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리 둘러봐도 안보입니다.

IT/과학 탭도 들어가봤습니다.
여기저기 둘러봐도 흔적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대체 어디 베스트에 올랐다는거야?


잘못 붙은건가?

이렇게 생각하면서 IT/과학 카테고리 중 인터넷을 클릭합니다.

헛!! 찾았다.


오른쪽 인터넷 베스트글 박스에서 세번째로 제 글이 보이네요.

클릭을 해봤습니다.



URL을 확인하니 대충 인터넷 카테고리의 오른쪽 베스트 글이라는 것을 알겠군요.


에게!!!!! 이것도 베스트라고???


뭐.... 그래도 맞긴 맞잖아요?.... 에헤헤

조기 조회수는 로고땜에 가려졌네요... 일부러 가린건 아니구요.
요거 찍을 때 조회수는 67회 ㅋㅋㅋㅋ


참 이상하죠?
저 글이 뭐 볼게 있다고 베스트(메인은 아닙니다만....)에 올랐을까요?

추천 수, 댓글 수, 조회 수 하나 할 것 없이 평상시와 별다를 게 없는데 말이죠.
아마도 그냥 재수인가봅니다.


제 이웃분들 중에 포스팅하면 반 이상은 베스트에 오르는 분도 계시고
반이 뭡니까? 글을 포스팅 하는 족족 대부분이 베스트에 오르는 분도 계시답니다.

그분들과 비교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만 찾기도 힘든 한 귀퉁이에 오른 베스트이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