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나는꼼수다 스트리밍

팟캐스트, 딴지라디오 나는 꼼수다 호외3 [정봉주 징역 1년 확정 기념] 다운로드, 방송듣기(스트리밍)

<나꼼수 트래픽 나누기 프로젝트: 팟캐스트, 딴지일보, 딴지라디오 나는꼼수다(나꼼수)
호외3_정봉주 징역 1년 확정 기념 다운로드& 스트리밍 방송듣기>


나는 꼼수다 호외3_정봉주 징역 1년 확정 기념



나꼼수 호외3 업로드 확인

27일 밤 11시경 정봉주 의원의 징역 1년 확정 선고가 있었던 22일이 하루 지난 23일 녹음되었던 호외3편 방송이 업로드 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나꼼수 사이트에서 파일의 업로드를 확인했구요.


나꼼수 어플에서도 파일이 업로드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나꼼수 호외3 방송 내용

이번 방송은 정봉주 전 의원의 실형이 확정되던 22일의 다음날인 23일에 녹음된 방송분이며
특별공지편에서 밝혔듯이 정 전의원의 입감날짜 조정의 댓가로 방송의 공개일자가 정 전의원의 입감 후로 연기되었기에 27일 공개된 것으로 밝히고 있습니다.

또한 특이한 점은 예전 방송의 오프닝에서는 '이명박~~(반복) 대통령 헌정 방송'이라는 중독성 있는 멘트로 시작했었는데... 호외3편의 오프닝은 'BBK~~(반복) 실 소유주 헌정 방송'이라는 멘트로 시작된다는 점입니다.
정 전의원의 유죄는 확정되었지만 그간의 증거들로 볼 때 부인 할 수 없는 사실이라는 것을 반증하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정 전의원이 입감되기 전 마지막 4인체제로 녹음된 방송이며 실형이 확정되어 입감을 앞둔 상황에서도 특유의 유쾌, 통쾌한 목소리를 들려주는 정 전의원의 유죄판결이 더욱 씁쓸해지더군요....

역시나 말도 안되는 판결에 대한 그들의 쓴소리가 충분히 납득되는 방송입니다.
과연 이 나라의 정치판이 언제까지 욕을 처먹어야 제대로 돌아갈까요?



나꼼수 호외3 [정봉주 징역 1년 확정 기념] 바로듣기


화면을 클릭하시면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호외3 방송 다운로드


기존에 사용하시던 압축프로그램이 있다면 3개의 압축파일을 다운 받으신 후 1번파일을 더블클릭하셔서 압축을 풀 수 있구요. 압축프로그램이 없다면 아래 링크로 올려드리는 빵집을 다운 받으시고 설치하세요~

http://www.bkyang.com/download/bz4setup.exe

오른쪽 '나는꼼수다 스트리밍' 카테고리에서 지난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호외3편까지 모든 방송 업로드 완료


뱀다리(蛇足):

이 포스팅과 더불어 오전 예약발행으로 블로그 관련 팁을 한가지 소개하려고 준비하다가 몸이 도저히 견디질 못해서 어쩔 수 없이 나꼼수 포스팅만 발행합니다...

이웃분들에게는 양해를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