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나는꼼수다 스트리밍

팟캐스트, 딴지라디오 나는 꼼수다 호외4 [큰 싸움] 다운로드, 방송듣기(스트리밍)


[나꼼수 트래픽 나누기 프로젝트: 팟캐스트, 딴지일보, 딴지라디오 나는꼼수다(나꼼수)
호외4_큰싸움 다운로드 & 스트리밍 방송듣기]


이번 호외는 김용민이 검찰 소환조사 후의 심경을 밝히며 19대 총선에 출마를 선언하는 내용의 짧은 방송입니다.
"어떤 싸움이라도 하겠다. 그리고 이기겠다"는 힘찬 각오를 밝히는 호외4편을 소개합니다.

나는꼼수 호외4_큰 싸움



나꼼수 호외4편 업로드 확인

봉주8회가 공개된지 몇일 되지 않은 시점에서 김용민의 검찰소환 조사 후 새벽시간 호외4편이 나꼼수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아침에 실시간검색어를 보고서 호외4편이 공개된 것을 알았지만 바쁜데다가 늦게까지 일을 하는 바람에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밤 10시가 되어서야 사이트에서 확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어플에서는 미리 확인을 했었지만 글로 옮기지는 못했네요...



나꼼수 호외4편 [큰 싸움] 바로듣기


 


유튜브와 다음 TV팟의 영상중 선택해서 들으세요.(영상은 따로 없습니다. 음성 스트리밍이에요~)



호외4편 다운로드


기존에 사용하시던 압축프로그램이 있다면 압축파일을 다운 받으신 후 zip 파일을 더블클릭하셔서 압축을 풀 수 있구요. 압축프로그램이 없다면 아래 링크로 올려드리는 반디집을 다운 받으시고 설치하세요~

http://apps.bandisoft.com/bandizip/dl.php?web

반디집에 대한 포스트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clason.tistory.com/357



나는 꼼수다 트래픽 나누기 프로젝트

나꼼수 사이트는 방송mp3파일의 다운로드 링크만을 제공하며
광고등의 수입이 없기 때문에 방송을 다운받기 위한 트래픽이 증가 할수록 방송외에 추가비용이 발생하게 되죠.
그렇기에 나꼼수 사이트의 트래픽을 줄이기위한 한가지 방법으로 사용자들이 파일을 분산해서 유포하거나 스트리밍을 가능하게 한다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혼자 이름 붙인 프로젝트

오른쪽 '나는꼼수다 스트리밍' 카테고리에서 지난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1회 ~ 32회, 호외1 ~호외4,  봉주1회 ~ 봉주8회까지 모든 방송 업로드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