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얘기/생활의 리뷰

[체험단모집]소니 사이버샷 WX50 및 W시리즈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소니 사이버샷 WX50 체험단 모집, 다양한 사진효과를 즐길 수 있는 기회]

우연히 소니 사이버샷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내용을 알게 되었네요.
혹시라도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을 지도 모르기에 포스팅으로 소개를 해볼까 해요...




WX50은 4월 출시예정인 모델이구요. 출시와 동시에 체험단 활동이 시작될 것 같네요.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데 DSC-WX50이 모델명이고 슬래시(/) 뒤의 영문은 색상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위의 모델은 실버색상이구요. 핑크인 경우 P, 블랙인경우 B로 표시되니 색상을 나타내는게 맞겠죠?


총 10명에게 행운이 돌아가네요.
우수활동자에게 주어지는 경품은 크게 욕심 없구요. 체험단으로 활동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잡블로거 답게 여러가지 주제로 포스팅을 하는데 그중 맛집 포스팅도 비중이 높은 편이랍니다.
아직까지 음식점에 DSLR을 들고 들어가서 찍는 것은 좀 부담스러워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곤 한답니다.
그래서 컴팩트 디카가 있으면 폰카보다 좋은 사진으로 음식을 좀더 맛깔스럽게 소개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욕심이 생기네요...^^

응모기간은 4월 8일까지로 아직 여유가 있으니 응모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상단의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자세한 응모방법과 함께 신청서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가끔 제가 관심있는 분야의 체험단 이벤트가 있으면 참여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대부분 미끄러지긴 하지만 이런 체험단은 놓치고 싶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