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인터넷.취미/GALAXY Player 70 Plus 활용기

[갤럭시플레이어 70플러스]듀얼코어와 자이로센서로 스마트하게 즐기는 게임세상


[삼성 GALAXY Player 70 Plus(YP-GB70D) 체험단: 1Ghz듀얼코어 CPU와 자이로센서로 빠르고 즐겁게 즐기는 게임]



요즘 말도 못하게 고단하고 피곤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갤플70플러스 체험단 활동도 게을리 할 수는 없는 노릇인데 마음먹은 대로 잘 되질 않네요...^^;;

그래도 힘을 내서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의 갤플70플러스 활용기는 듀얼코어 cpu자이로센서를 이용해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사실 좀더 시간을 두고 동영상과 캡쳐, 사진 등을 준비하려 했지만 여건이 허락치 않아서 조금은 간단하게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갤럭시플레이어 70플러스는 1Ghz 듀얼코어와 1GB메모리, 자이로 센서를 통해 한층 빠르고 실감나게 3D게임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답니다.


소개하려고 설치하고 준비한 게임은 예닐곱가지가 되지만 에러가 나기도 하고 동영상과 사진촬영에 어려움이 있어 간단하게 세가지 게임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앵그리버드 스페이스(angrybird space)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을 손에 꼽을 정도로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죠.
여러가지 버전이 출시되고 있는데 최근 우주를 배경으로 한 앵그리버드 스페이스가 제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잠깐 맛보기로 보여드릴까 합니다.


아무리 맛보기라 해도 너무 짧은가요?ㅋㅋㅋ


2. 젠가(Jenga)

젠가는 나무블럭을 쌓아놓고 하는 보드게임의 한 종류인데요.
역시나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게임이죠.
오프라인에서 유명한 게임인 젠가를 갤플70플러스에서 3D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갤플70플러스의 5인치 화면에서 즐기는 3D젠가 혼자 하는 것보다 여럿이 모였을 때 더욱 빛을 발하는 게임이 아닐까요?


3. Air Attack HD

슈팅게임의 일종인데요. 이 게임은 터치로 비행기를 움직일 수도 있지만 틸트를 활용해서 좀더 생동감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틸트로 조종하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좀 길게 플레이를 해봤는데요.
처음에는 어색해서 좀 힘들었는데 조금 지나니 터치를 이용하는 것보다 좀더 스릴 있다고 해야하나요?
암튼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이 외에 피파2012와 니드포스피드 등 대전과 레이싱게임도 플레이를 해보려고 했는데 뭔가 설치파일에 문제가 있었는지 잘 안되더라구요.
기회가 된다면 차후 추가 포스팅으로 좀더 다양한 게임을 소개해보겠습니다.

갤플70플러스가 있다면 스마트폰에서 즐기던 게임을 좀더 큰 화면에서 좀더 빠르게 즐길 수 있답니다.
물론 최신 기종의 스마트폰보다 빠르다고 하는 것은 무리겠지만 고사양게임도 문제없이 구동할 수 있고 5인치의 큰 화면으로 좀더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 되지 않을까요?

갤럭시 플레이어70 플러스 체험단 관련포스트
1. 갤럭시플레이어 70플러스 체험단:개봉기&wifi로 소통하는 SNS세상
2.[갤럭시플레이어 70플러스]듀얼코어와 자이로센서로 스마트하게 즐기는 게임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