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인터넷.취미/GALAXY Player 70 Plus 활용기

[갤럭시플레이어70플러스]갤플로 공부도 스마트하게, 취업도 스마트하게 한다!!



[갤럭시플레이어70플러스, 난 갤플로 공부도 스마트하게, 취업도 스마트하게 끝낸다!!]


GALAXY Player 70 Plus (YP-GB70D)와 함께하는 체험단 세번째 이야기입니다.

이번에는 스마트한 공부의 도구로도 유용한 갤플70플러스의 활용법에 대해 얘기를 하려고 하는데요.
먼저 기본 내장 어플인 YBM올인올 사전에 대해 잠깐 살펴볼게요.


사전? 기본어플 하나로 끝낸다...

갤플70플러스에는 YBM올인올 사전어플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바로 이 녀석인데요. 단순하게 단어를 검색하는 수준에서 벗어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하나 하나 살펴볼까요?


전 어플을 실행하면 가장 먼저 설정(혹은 옵션)을 살펴보곤 한답니다.
어떤 기능들을 어떻게 설정할 수 있는지도 중요하거든요...



YBM올인올 사전은 세가지 테마를 제공하는데요. 1번테마가 기본 적용되어 있구요. 3번테마도 약간 다른 모습이죠?


위에서 보여드리지 못했던 2번테마 입니다. 전 파란색 계열을 좋아하기 때문에 2번 테마로 설정을 해봤구요.
상단에 표시된 부분에선 차례로 형광펜, 글꼴크기, 메모, 플래시카드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형광펜 기능인데요. 형광펜으로 죽~ 긋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나타낸답니다.


글꼴 크기를 크게 해봤는데요.
갤플70플러스의 5인치 대화면으로는 글꼴의 크기를 키우지 않아도 충분하지만 이렇게 글꼴크기를 키워보니 한결 보기가 편하네요...^^


메모 아이콘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메모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구요.


플래시 카드는 검색한 단어를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한답니다.


단어검색을 하려면 키패드를 이용해야 하지만 올인올 사전의 경우 필기체 입력도 지원한답니다.
동영상으로 한번 보실까요?





취업을 위한 어플도 기본이지~~!!

기본이라고 해서 내장되어 있다는 것은 아니구요.
취업을 준비한다면 구직사이트의 어플은 기본으로 설치해야 하는거죠?ㅎㅎㅎ

사람인에서 출시한 공채의 명가 어플입니다.
공채정보에 특화된 어플로 대기업, 공기업 등의 공채를 준비한다면 꼭 살펴보셔야 할 어플이죠.


1000대 기업속보에서는 제목처럼 1000대 기업의 공채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구요.


더보기를 클릭하면 각종 설정을 할 수 있답니다.
사람인 사이트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다면 로그인 설정을 통해서 맞춤정보를 얻을 수 있구요.
모바일 입사지원 가능 기업, 공채 면접족보도 아주 유용하답니다.


모바일 입사지원 가능 기업어플을 통해서 입사지원이 가능한 기업의 목록이 보여진답니다.


2012그룹공채 탭에서는 각 기업의 공채일정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My 스크랩 탭에서는 필요한 정보를 스크랩해서 월별 스케줄표에서 확인 할 수 있답니다.


이번에는 고용노동부에서 제공하는 워크넷 어플입니다.


어플의 인트로 화면은 깔끔하구요.


어플의 첫 구동화면에서는 위와 같이 맞춤 정보 설정을 묻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맞춤 정보를 설정하지 않았다면 위와 같이 각 분류별로 일자리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지역별일자리를 선택 해봤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제주를 선택했구요.


위와 같이 제주의 구인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답니다. 아래의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계속해서 구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구요.
메뉴를 선택하면 홈, 혹은 다른 분류별 일자리 정보를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조금은 간략하게 설명했는데요.
학생, 일반인 구분 할 것없이 인터넷 강의, 혹은 동영상강의를 불편없이 보면서 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취업을 위한 필수 어플도 갤플70플러스라면 스마트하게 활용 할 수 있지요...

좀더 시간을 두고 인강, 동강을 시청하는 내용도 설명을 하고 싶은데 안타깝게도 일에 치여 지내다보니 퇴근 후 짬을 내어 포스팅 준비를 하는 탓에 짜임새가 부족한 글로 소개하는 것을 양해해주셨으면 합니다.

갤럭시플레이어70플러스 체험단 관련포스트
1. 갤럭시플레이어 70플러스 체험단:개봉기&wifi로 소통하는 SNS세상
2.[갤럭시플레이어 70플러스]듀얼코어와 자이로센서로 스마트하게 즐기는 게임세상
3. [갤럭시플레이어70플러스]갤플로 공부도 스마트하게, 취업도 스마트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