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얘기

위자드웍스 레어아이템 머그컵&status card

위자드웍스에서 W위젯 정식버젼을 출시하면서 진행했던 리뷰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위자드웍스 로고가 박힌 머그컵과 status card를 받을거란 기대에 부풀어 있었다...
그러던중 어제 배달도 되기 전에 소포가 제주에 도착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퇴근길에 우편집중국에 들러서 물건을 수령했다.
그리고 집으로 오자마자 폰카로 찍어댔다나 뭐라나...ㅋㅋ
차에 똑딱이가 있지만 지하주차장까지 내려가기가 귀찮다는 이유로
화질이 떨어지는 폰카로 밀어부친 귀차니즘의 1인자!!!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크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자드웍스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자위에 올려놓고..

컵이 깨지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었는데 어머니의 궁금증 때문에 사진을 못찍은 1人...
그러면 status card는 어떤 상태들을 표시할 수 있는지 살펴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의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리비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프라인으로 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힘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할 일이 태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들지 마시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이 부었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연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쏘기 주사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이어트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한 잔 어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심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힘들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 가고 싶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장님 사랑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랑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퇴근완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휴가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부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닝중

휴~!! 다했다..
카드를 넘기다가 양면으로 모두 인쇄되어 있는 걸 보고 돌려서 또 찍었는데..
상태표시는 총 스무개..
놀이용 주사위가 눈길을 끈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자드닷컴 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무실 책상에 셋팅완료

출근과 동시에 사무실 책상에 셋팅완료...
이제 유용하게 써봐야겠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