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인터넷.취미

티스토리 유입경로 살펴보기, 다음 로컬 지도에서 트래픽이 유입되다. 또?

오늘은 일요일이죠... 하지만 내일이 휴일이라서 다른 때 보다는 좀더 맘 편하게 쉴수 있는 날이죠..ㅎㅎ

지난 번에 다음 지도에서 트래픽이 유입된다는 얘기를 했었는데요.
티스토리 유입경로: 다음 지도에서 트래픽이 유입된다고??

이번에도 로컬에서 유입되는 것을 확인했어요.

보시다시피 local.daum.net 에서 간간히 유입된걸 볼 수 있는데요.
local.daum.net이란 것은 다음 지도를 나타내는 url이죠.



어떤글이 걸려서 유입이 된건지 확인을 해봤습니다.

 

음.. 몇일전에 올렸던 부산아지매집의 갈치조림에 대한 얘기였네요.
[제주맛집]단돈 7천원에 두툼한 갈치조림을 맛볼 수 있는 부산아지매집

역시나 관계자가 카피를 적당히 바꿔서 올렸네요.


지난 번 다음지도에 링크가 걸렸을 때는 유입이 두배 이상이었는데 이번에는 약간 유입이 있었지만 큰 차이는 없었답니다.
사실 요즘 유입이 그리 많은 편이 아니긴 해요....ㅎㅎ

오늘은 별 쓰잘대기 없는 글을 올려놨네요...
가끔씩 이렇게 맥빠지게 만드는 영양가 없는 얘기가 한번씩 올라 올 수도 있으니까 기대하세요~~~(응???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