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얘기

[다이어트 차]유기농 허브차 요기티 우먼스 에너지 시음 후기

<한방약초가 가미된 유기농 허브차 요기티: 우먼스 에너지 시음 후기>

요기티 허브차 6종



얼마전 블로거머니에서 유기농허브차 요기티의 체험단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6가지의 각기 다른 효능을 가지고 있는 차 중에서 저보다는 아내를 위한 차를 골라 응모를 했고 감사하게도 체험단으로 선정해 주셔서 제품을 체험해보게 되었답니다.



요기티?

요즘 유럽에서 다이어트차로 차(Tea)판매 1위를 하고 있는 ‘요기티’라는 허브차는 여성을 위한 한방약초들을 레시피한 유기농 허브차라 몸의 밸런스를 지켜주며, 살을 빼 줍니다.
보통 허브차와는 다르게 10여개의 허브들을 만든 한국에서는 소개된바 없는 몸과 마음을 모두 생각하는 차 ‘여성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웰빙차’입니다.
1969년 미국의 요가수업후, 강사가 아류르베다 레시피로 우려낸 차를 수강생들에게 나눠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아류르베다 : 나뿐만 아니라 남도 같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몸과 마음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방법.)




요기티 체험 제품

요기티는 6가지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1. 우먼스 피트니스(Women's fitness)
2. 브라이트 무드(Bright mood)
3. 우먼스 에너지(Women's energy)
4. 우먼스 밸런스(Women's balance)
5. 카밍(Calming)
6. 베드타임(Bedtime)



이 중 우먼스 에너지 제품을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우먼스 에너지(Women's energy)



체험단에 선정되고 조금은 늦게 제품이 배송되었는데요.

배송박스에 우먼스 에너지와 함께 헝겁 쪼가리가 담겨 있습니다.



문제의 헝겁 쪼가리를 펼쳐보니 요기티 로고가 새겨진 장바구니더군요...(센스 굿!!)



뒷면에는 표시사항들이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15개의 티백이 들어있구요. 그림으로 음용방법이 간단하게 표시되어 있네요.



티백에도 음용방법이 기재되어 있구요. 흔히 볼 수 있는 티백과 별로 다르진 않습니다.



집에 있는 조금 큰 사이즈의 컵에 티백과 물을 250ml(300이 조금 안됩니다.)를 붓고 7분간 기다려봅니다.



7분간 우려내고 티백은 건져냈구요. 건져낸 티백은 나중에 한번 더 우려냈습니다.
붉은색이 자칫 거부감을 일으킬 수도 있지만 우먼스 에너지의 붉은 색은 예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우먼스 에너지 설명

우먼스 에너지는 일상생활의 피로로부터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가장 자연적인 방법입니다.
아류르베다 허브는 스트레스와 싸우고 올바르게 신진대사가 움질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커피가 빠른 과다활동을 유발시켜 몸의 균형을 깼다면, 아류르베다 허브차는 스테미너와 저항력을 키웁니다.

생수나 정수한 물 1~2컵 (300ml)에 티백 1개를 넣고 7분 정도 우려내어 드십시오.
7분 이상 우려내면, 더 풍부한 향과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 설탕을 넣으셔도 좋습니다.

성분명 : 히비스커스, 감초 (38%), 페퍼민트, 레스베리 잎, 흑후추, 엔젤리카뿌리, 계피, 생강, 칼다맘, 정향

효능;
-히비스커스 :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긴장완화
-감초 : 콜레스트롤 제거, 체내 당조절에 효과적, 면역력 상승, 식욕억제
-페퍼민트 : 소화을 도움. 몸 속 가스 제거, 두통에 효과적, 면역력 상승
-레즈베리 잎 : 비타민 A,B,C, E가 풍부하여 피부노화 방지
-흑후추 : 소화에 효과적. 혈액순환에 좋음.
-앤젤리카 뿌리 추출물 : 혈압을 낮춰줌. 면역력 상승
-계피 : 몸 속 노폐물 제거. 감기에 효과적
-생강 : 혈액순환에 좋음. 콜레스트롤 제거
-칼다맘 : 폐기능 향상.
-정향 : 진통억제, 근육 완화

우먼스 에너지는, 특히 더운 여름에 상한 여성들의 기를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허브들로 우려내었습니다.

 
최근 아내가 일에 치여서 힘들어하고 몸도 안좋았기 때문에 면역력 상승과 근육완화 등의 효과를 기대하며 우먼스 에너지를 시음하게끔 했었는데요.
사실 짧은 시간동안 효과를 기대하는 것은 도리가 아니겠죠?
하지만 꾸준히 제품을 사용한다면 조금의 효과는 볼 수 있으리라 기대는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