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인터넷.취미/GALAXY Player 70 Plus 활용기

[갤럭시플레이어 70플러스]갤플과 함께하는 실감나는 멀티미디어 세상



[삼성 GALAXY Player 70 Plus(YP-GB70D) 체험단: 5인치 대화면과 사운드얼라이브로 멀티미디어 100배 즐기기]

안녕하세요~!! 어느덧 갤플70플러스와 함께한지도 한달이 거의 다 되었네요.
오늘은 GALAXY Player 70 Plus (YP-GB70D)와 함께하는 체험단 네번째 이야기이구요. 멀티미디어에 특화된 갤플70플러스에 대해 얘기를 해볼까 해요.


TV? 난 갤플70플러스로 즐긴다.

한국인이라면 휴대용 기기에서 DMB를 빼 놓을 수 없죠?
예전 피처폰에서부터 DMB를 적용한 휴대전화가 쏟아져 나왔고 최근 스마트폰에서도 DMB는 기본옵션이나 마찬가지일 정도로 대중화 되었습니다.

우리의 갤럭시플레이어70플러스에도 당연히 DMB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집 안이었던 탓에 DMB구동 테스트를 하면서 사진을 찍으려 했는데....
KBS heart채널의 방송이 깨끗하게 잡혔습니다.
같은 위치에서 제가 사용하던 베가레이서는 DMB채널이 하나도 잡히지 않았는데 말이죠...^^;;

DMB수신율은 짱이었습니다. 당연히 DMB가 잡히지 않을거라 생각하고 사진을 찍다가 짱짱하게 잡히는 화면 때문에 순간 당황했다는 후문이....



DMB만 TV냐? 어플로 HDTV도 즐긴다.

아시다시피 갤플70플러스는 스마트폰에서 통화기능만 빠졌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플도 활용이 가능하죠.
멀티미디어라면 빠질 수 없는 실시간TV 어플도 당연히 사용할 수 있답니다.

KBS채널의 실시간 TV를 즐길 수 있는 K플레이어 어플의 실행화면입니다.
위는 갤플70플러스, 아래는 베가레이서의 화면이구요. 각각 5인치, 4.3인치의 화면입니다.

위치를 바꿔봤습니다.
위가 베가레이서, 아래는 갤플70플러스 이구요. 두 기기의 색감이 조금 차이를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베가레이서와의 화면을 비교할 때 약간의 아쉬움은 들었습니다.
뭐랄까... 갤플70플러스의 화면이 좀 뭉개진다는 느낌이랄까요? 사실 이 부분은 개인차가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크게 개의치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운드얼라이브로 풍부한 음량을 즐겨라!!

갤플70플러스의 뒷면을 보면 보시는 것처럼 듀얼스피커를 채용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가상 입체음향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답니다.


갤플70플러스에 기본 내장된 뮤직플레이어를 실행시켜봤는데요.
메뉴화면에서 오른쪽 아래 더보기를 선택하면...


사운드 얼라이브 기능을 만날 수 있습니다.


보통의 기기들은 이퀄라이저 설정이 4~5가지에 불과하지만 우리의 갤플70플러스는 다릅니다.


중저음강화, 고음강화, 보컬 등 좀더 세밀한 수준의 사운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내장 플레이어는 재생속도도 조절할 수 있죠. 당연히 기본설정은 1배속입니다.


밤에 음악을 듣다 스스르 잠이 들었을 때 밤새도록 음악이 재생되는 불상사를 막고 싶다면....
음악 자동종료 시간을 설정하면 됩니다.


굳이 음악재생 어플을 설치하지 않더라도 훌륭한 내장플레이어가 있으니 한눈 팔면 안되겠죠?ㅋㅋ

이 외에도 영화한편을 다운받아서 멋지게 즐기는 모습을 소개해 드리려고 했으나 시간적 여유가 부족해서 생략함을 양해해주시기 바라구요. 갤플70플러스 체험단 글은 마지막이 되겠지만 앞으로도 쭉 사용하면서 간간히 활용기를 통해서 갤플이의 모습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네 번의 체험단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항상 아쉬운 마음이 앞섰습니다.
불과 한달전까지의 생활처럼 사무실에 앉아서 기획일을 하고 있었으면 좀더 갤플과 시간을 많이 보내며 좀더 다양하게 소개할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 말이죠...^^;;